마케팅 채널 공유 및 제휴카드 출시 등 진행키로
삼성카드는 지난 7일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 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강병주 전무,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공동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외에도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LINK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병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센터는 2000년에 설립하여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샵 플랫폼,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 플랫폼, 빅데이터와 가격 비교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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