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실시
신보,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2.04.04 09: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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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국민 대상 스토리텔링 형식의 기관 홍보 콘텐츠 공모

신용보증기금은 국민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기관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2022년 신용보증기금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은 신보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디지털 금융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ESG 경영을 선도하는 신보, 자유주제(신보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 신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사례 등)의 4개 주제로 진행되고,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가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 제공)
(신용보증기금 제공)

1·2차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되며,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2명(팀), 장려상 15명(팀) 등 총 19명(팀)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은 신보의 홍보 콘텐츠로 제작되어 SNS 등 다양한 매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마감일은 5월 13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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