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해외 진출 도움 일환
NH농협은행이 우수 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해외 진출 도움을 위해 지난 23일 부산 사하구 소재 와이씨피를 방문해 브랜드 디자인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와이씨피는 중장비, 자동차, 플랜트 등에 사용되는 정밀 인발강관 제조 업체로 이번 농협은행의 방문을 통해 기업 심벌 로고와 광고 디자인 리뉴얼 등 브랜드 컨설팅을 받게 됐다.
김현수 와이씨피 대표이사는 "농협은행의 이번 지원은 해외 시장 확대에 큰 힘이 된다"며, "당사가 필요한 맞춤형 디자인 설계를 적극 지원해주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남겼다.
박병규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검토하여 상생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올해 우수 중소기업 10곳을 선정해 브랜드 디자인 지원을 하고 있고, 오는 2024년에는 대상기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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