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모드, 신용평가 신청, 정책지원금 추천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신한은행이 기업 고객용 애플리케이션 신한 '쏠 비즈(SOL-Biz)'를 '뉴 쏠비즈(New SOL-Biz)'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고 5일 밝혔다.
'뉴 쏠비즈(New SOL-Biz)'는 기존 앱 대비 최대 3배 빠른 속도, 고객이 사용하기 편한 UX, 쉽고 빠른 회원가입, 사업자별 맞춤형 홈화면 서비스, 특화서비스인 대표자모드 신설 등 고객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대화형 상품가 입, 신용평가 신청, 개인사업자 오픈뱅킹, 정책지원금 추천, 자금보고서 구독 등과 같은 다양한 사업자 전용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핵심기능을 중심으로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도록 앱 내에 체험존을 만들어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뉴 쏠비즈(New SOL-Biz)에 반영된 새로운 서비스와 개선사항들을 위해 개인사업자, 법인의 업무 담당자 등 고객 500여 명의 의견을 청취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비즈(New SOL-Biz)는 기업금융의 기본에 충실한 앱으로 만들었다"며 "사업자 고객들이 더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의견을 듣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업자 고객들의 필수 금융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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