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하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도 운영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내달 10일까지 운영
삼성전자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et'을 6일부터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내 첫번째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AI와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모습을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보다 잘 찍은 '견생샷'을 경험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으로 수정하고, 인화까지 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갤럭시 스튜디오 Pet'에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스트랩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Galaxy To Go)' 서비스도 운영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Pet'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갤럭시 24 시리즈'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펫팸족을 겨냥한 '갤럭시 스튜디오 Pet'뿐 아니라 공간 브랜딩 전문기업 '글로우서울', 아트&만화 전문 서점 '그래픽', 글로벌 패션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여행전문기업 '모두투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주제별로 특화된 몰입형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해왔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