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 1기 고객체험단이 지난 8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수여식에서 "고객체험단과 같은 프로슈머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가 체험단을 통해 고객들에게 객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단은 주요 자동차 동호회 32명으로 구성돼 타이어 기본교육, 시승 테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벌이게 되며, 이들이 제안하는 정보는 제품 개발, 서비스 등에 반영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을 대상으로 제품 공급, 신상품 설명회 초대, CJ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참관, 공장견학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