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객만족 제고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삼성전자, 고객만족 제고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2.11.22 11: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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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는 22일 수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기술 인재를 선발하는 17회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기술경진대회는 삼성전자 서비스 상담원과 엔지니어의 기술 전문성을 측정하고 서비스 혁신 사례를 발굴하는 대회로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장관상과 해외연수 기회가 부여된다.

이번 대회에는 상담원과 엔지니어 기술경진, 기술연구 사례 발표, 품질 분임조 활동 사례 등 12개 종목 88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스마트TV, 스마트폰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기술경진과 고객 만족도 향상 등의 연구 논문에 대한 전시관이 따로 마련돼 큰 관심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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