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가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W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와 오너의 자부심을 안겨 줄 마케팅 브랜드 '더 더블유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한다.
이 프리미엄 브랜드는 체어맨W 고객을 위한 문화, 레저, 라이프스타일, 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Flower Art in Gallery)’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시전문 안내인의 해설이 있는 미술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장식용 화환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원로와 신진을 아우르는 10여 명의 회화-조각기획전이 열리고 있는 가나아트센터에서 오는 11일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체어맨W 출고 고객은 오는 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9일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