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AS직원들 고객만족 '한마음' 행사
BMW AS직원들 고객만족 '한마음' 행사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5.04.2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26일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8개 공식딜러의 애프터세일즈(AS)부문 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유나이티드 AS원’ 행사를 개최했다.

BMW코리아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올해 처음 연 행사는 전국 딜러사의 AS부문 임직원과 가족 1700여명이 참석해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참석한 가족들은 트랙 주행과 오프로드 동승체험, 주니어 캠퍼스, 키즈드라이빙스쿨, 투어 등 드라이빙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게임을 즐기면서 하나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 김효준 사장은 “AS는 자동차는 물론 고객 마음까지 헤아리며 큰 성과를 내고 있다”며 “향후 20년을 위해 서비스 직원들이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