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조경화 기자
  • 승인 2021.09.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직접 선정, 안구점안액 부분 1위
국내 최초 청량감 제공하는 멘톨 성분 함유…인공눈물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

JW중외제약은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안구점안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식품, 금융, 건강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소비자 6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에서 올해의 안구점안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과 강성구 JW중외제약 이사(OTC마케팅팀장)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과 강성구 JW중외제약 이사(OTC마케팅팀장)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국내 최초 단계별 청량감이 적용된 점안제다. 포도당으로 각막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멘톨 성분으로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멘톨 성분 함량에 따라 프렌즈 아이드롭 순, 프렌즈 아이드롭 쿨,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또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특허 조성물이 있어 렌즈를 낀 상태에서도 점안이 가능하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젊은 여성층을 겨냥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공눈물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조경화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