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KB 마음배달부’ 시행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KB 마음배달부’ 시행
  • 김연실 기자
  • 승인 2021.12.17 10: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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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모고객 1명당 1,000원을 기부해 최대 1억원 상당의 방한용품 등 생필품 전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은 오는 1월 14일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KB스타뱅킹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응원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다. 응모고객 1명당 1,000원을 기부해 최대 일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종합사회복지관,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방한용품을 비롯한 생필품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사진=국민은행
사진=국민은행

또한 ‘KB 마음배달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응모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하고 22개의 응원메시지를 선정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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