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기능성 샴푸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샴푸 브랜드가 CJ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가 새치 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갖춘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이하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를 CJ 온스타일에 신규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려 블랙 샴푸는 지난 4월 첫 출시 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출시 50일만에 누적판매 15만병을 돌파했다.
이마트를 비롯한 신세계 3사, 올리브영에 이어 홈쇼핑으로는 두번째로 CJ 온스타일에 제품을 런칭했으며, 6월 1일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6월 13일 첫 런칭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12일까지 사전 판매 기간 중 CJ 온스타일 단독 려 블랙 샴푸 2입 구성 제품을 구매하면 총 61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서둘러 구입하거나, 구입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 중 베스트 리뷰어 110명에게는 공연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그라운드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기회가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블랙 샴푸가 국내 홈쇼핑 업체인 CJ 온스타일에 새롭게 런칭해 향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증정 이벤트는 새치, 탈모 관리를 고민하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려 블랙 샴푸를 통해 새치 케어와 문화 생활을 즐겁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