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개시...자산관리 강화 제고
농협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개시...자산관리 강화 제고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2.07.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소 제약 없이 휴대폰, 노트북 통해 비대면 화상으로 전문가 상담 지원

NH농협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와 편의성 제고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화상상담'은 NH마이데이터 내 NH자산+ 자산 등록 이용 고객 중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이현애 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직원들과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쌀소비로 농촌사랑 채우고, 모바일 화상상담으로 내 자산도 채우고' 행사를 치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현애 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직원들과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쌀소비로 농촌사랑 채우고, 모바일 화상상담으로 내 자산도 채우고' 행사를 치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고객은 영업점 방문상담 또는 모바일 화상상담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화상상담 신청 시 예약 신청한 시간에 SNS로 전송된 초대 링크를 통해 상담방에 들어가 자산관리·세무·부동산 비대면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산관리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농어촌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고객들까지 다양한 금융 니즈를 만족시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자산관리 대중화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