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4건)
[Digital금융]
신한은행, KS-CQI '컨택센터 혁신상' 수상..."다양한 디지털툴로 고객경험 향상"
임영빈 기자 | 2023-12-12 11:28
[Digital금융]
신한은행,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선정
임영빈 기자 | 2023-09-11 11:31
황병우 기자 | 2023-09-08 09:37
임영빈 기자 | 2023-06-30 15:56
조경화 기자 | 2023-03-30 10:02
황병우 기자 | 2022-10-28 11:28
[Finance]
우리카드, 2021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임영빈 기자 | 2021-11-23 15:31
[Future뱅크]
신한은행, KS-CQI 콜센터품질지수 톱10 최우수기업 선정
임영빈 기자 | 2021-10-28 16:34
황병우 기자 | 2021-10-28 13:52
[Digital금융]
"고객상담도 AI가 한다"...신한은행 'AI 상담서비스' 출시
김연실 기자 | 2020-05-25 11:50
[Finance]
전북은행, KS-CSQ콜센터 품질지수 평가 1위
홍성완 기자 | 2015-11-19 16:38
조경화 기자 | 2013-01-17 10:26
조경화 기자 | 2012-12-06 10:13
조경화 기자 | 2012-11-29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