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2000년대 홍대 거리' 재현한 V컬러링 팝업 오픈
이통3사, '2000년대 홍대 거리' 재현한 V컬러링 팝업 오픈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05.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3사, T팩토리와 KT애드샵플러스에서 V컬러링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운영
체험존 방문고객에 추억의 간식, 포토 드링크, 미션 수행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더욱 다채롭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V컬러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T팩토리 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더욱 다채롭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V컬러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T팩토리 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통신3사)

이동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직접 'V컬러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T팩토리'와 'KT애드샵플러스'에 체험존을 구축해 서비스를 방문 체험하거나, V컬러링 콘텐츠를 설정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V컬러링은 고객이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본인(수신자)에게 전화한 상대방(발신자) 휴대전화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로,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빽투더2002!'라는 이름으로, 피처폰(일반폰)이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처럼 2002년에 출시한 '컬러링(통화연결음)'이 보이는 V컬러링(통화연결영상)으로 진화했음을 알리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았다고 이통3사는 설명했다.

또한 컬러링을 설정해 이동통신을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이 스마트폰 시대에 V컬러링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뜻도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V컬러링 체험존에서 진행되는 2000년대와 현재를 넘나드는 다양한 체험과 푸짐한 현장 경품 증정 오프라인 이벤트는 T팩토리와 KT애드샵플러스에서 6월11일까지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T팩토리에서는 2000년대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3G폰 셀카 체험 및 그 시절 컬러링 들어보기, 테크노 포토 드링크, 다양한 V컬러링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T팩토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V컬러링 모델인 인기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친필 사인이 있는 브로마이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KT애드샵에서는 피쳐폰과 스마트폰 각각에서 추억의 컬러링과 현재의 V컬러링 비교 체험과 함께 유리창에 부착된 거대 스마트폰 모양 앞에서 사진찍기 등의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T팩토리와 KT애드샵에서 꽝없는 추억의 간식 뽑기와 미션 경품 이벤트, V컬러링 무료 이용권 제공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체험존 오프라인 이벤트와 동시에 온라인 콘텐츠 설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25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마샬 스탠모어 스피커, 에어팟프로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고객이 직접 ‘V컬러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KT애드샵플러스’와 ‘T팩토리’에 체험존을 구축하고, 방문해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V컬러링’ 콘텐츠를 설정한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통신3사)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고객이 직접 ‘V컬러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KT애드샵플러스’와 ‘T팩토리’에 체험존을 구축하고, 방문해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V컬러링’ 콘텐츠를 설정한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통신3사)

SK텔레콤 윤재웅 구독CO 담당은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이 2000년 컬러링 시대의 추억을 느끼고, 동시에 현재의 화려한 영상 V컬러링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세대를 넘어 다양한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V컬러링'을 소개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