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고객 초청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진행
아우디 코리아, 고객 초청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진행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10.31 17: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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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어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일반 수리, 차체 수리, 차량 도색 작업 등 교육 및 체험
아우디의 프리미엄 A/S 서비스 교육과 경험을 통해 신뢰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 기회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 (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 (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2023 Audi Service Experience)'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이다.

아우디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 과정과 원칙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며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는게 아우디 코리아의 설명이다.

지난 28일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45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서비스센터 투어, 수리와 정비에 대한 교육 및 체험, 전기차 수리 관련 교육, 고객 차량 점검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됐다.

서비스센터 투어에서는 고객들은 서비스센터에 위치한 일반 수리 시설, 차체 수리 시설, 전기차 수리 시설, 그리고 차량 도색 시설을 차례로 견학하고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살펴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아우디는A/S 서비스의 중요성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항상 주목하고 있다"며 "고객이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프로그램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서비스 고객 경험행사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우디는 현재 전국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으로, 그 중 31개의 e-트론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고전압 배터리 관련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는 13곳이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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