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공사, 8년 만에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LX공사, 8년 만에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12.01 14: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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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혁신 통한 국민 신뢰 국토정보 서비스 제공 다짐

LX한국국토정보공사가 8년 만에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했다고 1일 밝혔다.

LX공사는 어명소 사장이 지난 11월 30일 경기남부지역본부 화성지사에서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서명식’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어 사장은 고품질 국토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선언했다.

어명소 LX공사 사장(사진 오른쪽)과 공사 직원이 지난 11월 30일 LX화성지사에서 개정된 고객서비스헌장을 게시하고 있다. (사진=LX공사)
어명소 LX공사 사장(사진 오른쪽)과 공사 직원이 지난 11월 30일 LX화성지사에서 개정된 고객서비스헌장을 게시하고 있다. (사진=LX공사)

LX공사는 이번에 개정한 고객헌장에 신뢰성과 전문성, 고객지향성 등을 명시화함으로써 국민이 신뢰하는 국토정보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앞서 LX공사는 지적측량 상담을 진행하는 바로처리콜센터를 'LX고객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보이는 ARS와 AI 기반 상담 전용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어 사장은 "경영 위기를 돌파하는 해답은 결국 현장과 고객에게 있다"며 "고객서비스헌장 개정과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경영 정상화로 건실하고 탄탄한 조직으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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