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노사, CS 실천 협약식…고객 서비스 강화
HUG 노사, CS 실천 협약식…고객 서비스 강화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4.02.13 10: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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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혁신 협의회 운영 통해 고객 소통 채널 관리 기능 통합·관리키로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가 이달 8일 부산 본사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 합동 'CS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노사가 협력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HUG 경영진과 노조위원장, CS 업무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유병태 HUG 사장(사진 맨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열린 노사 합동 'CS 실천 협약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UG)
유병태 HUG 사장(사진 맨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열린 노사 합동 'CS 실천 협약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UG)

협약식에서는 고객 만족도 제고 의지를 다지는 노측과 사측의 CS 실천 협약문 서명식이 진행됐다. 또, 이를 위한 대(對)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고객 응대 직원의 고충 파악과 개선안 마련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아울러,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 응대가 증가함에 따라 'CS 혁신 협의회' 운영을 통해 CS, 민원,콜센터 등 소통 채널 관리 기능을 통합·관리함으로써 고객의 목소리를 신속히 수렴하고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하기로 했다.

유병태 HUG 사장은 "대내외 의견 수렴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여 주택공급 확대 및 서민 주거안정 보호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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