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TV, 유튜브 등 통해 하나은행의 자산관리 광고 온에어
하나금융그룹이 가수 임영웅을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이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배경에 대해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임영웅의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또, 하나금융은 임영웅과 하나은행의 공통점에 기반한 시너지도 기대 중이다. 손님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하나은행의 손님 First 가치가 그간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향해 보여온 극진한 팬 사랑과 일맥상통한다고 보고 있다.
하나금융과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하나금융은 그룹 명동 사옥과 한남동 사옥 등 건물 외부에 설치하는 특대형 현수막과 영업점에 배포되는 임영웅 입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들을 곳곳에 배치해 하나금융과 임영웅의 만남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이 방송에서 불렀던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라는 노래 가사처럼, 하나은행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와 금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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