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모터스포츠로 '일거사득'…슈퍼레이스 6라운드 연승
넥센타이어, 모터스포츠로 '일거사득'…슈퍼레이스 6라운드 연승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4.08.25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오네 슈퍼레이스 슈퍼6000클래스 1~6라운드 우승 싹쓸이, 압도적 1위
2006년부터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 힘써…트랙에서 고성능 제품 경험 기회 제공
25일 슈퍼6000 클래스 6R에서 모두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팀 소속인 오네레이싱 김동은 선수(왼쪽부터), 원레이싱 최광빈 선수, 서한GP 장현진 선수가 각각 2,1,3위를 차지하여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넥센타이어)
25일 슈퍼6000 클래스 6R에서 모두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팀 소속인 오네레이싱 김동은 선수(왼쪽부터), 원레이싱 최광빈 선수, 서한GP 장현진 선수가 각각 2,1,3위를 차지하여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우수한 타이어 성능을 입증하며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슈퍼6000 클래스 6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즌 각 라운드에서 선수들의 순위에 따라 차등 획득한 포인트의 합산으로 정해지는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십에서 넥센타이어가 작년에 이어 1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더욱 커졌다고 넥센타이어는 덧붙였다.

넥센타이어는 국내외 모터스포츠를 꾸준히 후원해 오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마케팅 효과, 타이어 성능육성, 기술력 입증, 고객층 확장 등 4가지 효과를 누리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모터스포츠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트랙을 주행하는 '운전하는 재미'를 제공하며 모터스포츠 저변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이하 모터 페스티벌)'을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과 개최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모터스포츠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터스포츠에서의 고성능 제품 경험이 재구매로 이어지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제품 성능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는 것은 중요한 경험"이라며 "당사 제품의 고품질과 연구개발에 대한 열의를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소통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