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월드비전 협력시설 취약계층 아동 위한 시리얼 및 에너지바 전달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아침머꼬' 캠페인 운영
식생활취약아동 식사·영양간식·정서적 돌봄 지속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아침머꼬' 캠페인 운영
식생활취약아동 식사·영양간식·정서적 돌봄 지속
농심켈로그가 무더운 여름철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균형 잡힌 식사를 돕기 위해 약 15만인분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 제품은 전국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협력시설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영양이 풍부한 시리얼과 에너지바로 구성됐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아침머꼬' 캠페인을 운영하는 등 아동들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왔다.
이를 통해 아침식사, 영양간식 지원, 정서적 돌봄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고 농심켈로그는 설명했다.
농심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은 "올해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건강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런 시기에 균형 잡힌 아침식사와 간식 섭취를 도울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월드비전과 협력해 성장하는 아이들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지하고 건강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