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프로' 출시 기념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진행
BAT코리아, '글로 프로' 출시 기념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진행
  • 황병우 기자
  • 승인 2019.12.04 1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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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션 히팅 기술로 완전히 새로워진 글로 프로…2일부터 본격 애연가 공략
최대 2만5000포인트 적립과 에어팟 프로 300대 등 온라인 파격 혜택 제공
BAT코리아 글로 프로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담배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본격 시판을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 전용 온라인 스토어에서 '글로 프로'를 구입하는 경우, 기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점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총 300대 증정하며, 글로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기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멤버십 포인트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샴페인 골드' 컬러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로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는 온라인 스토어 기기 구매 고객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제품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 응모뿐 아니라 글로 제품 구매와 편의점 상품권 교환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후기를 작성한 온라인 스토어 글로 프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이중 추첨을 통해 매주 60명 총 300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BAT 코리아 관계자는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획기적인 가열 시간 단축과 더불어 완전히 새롭고 강력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프로급' 혜택을 통해 차원이 다른 글로 프로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달 2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시니어 모델 김칠두가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황병우 기자)
지난달 2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시니어 모델 김칠두가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황병우 기자)

한편, 이달 초부터 본격 판매를 개시한 글로 프로는 프리미엄 주방가전에 널리 쓰이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채용해 가열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동시에 두 가지 모드를 하나의 버튼으로 지원해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어드밴스 모드'의 가열 시간은 20초로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초 단축됐으며, 더욱 부드러운 풍미를 제공한다. 특히, 가열 시간이 단 10초로 단축된 '부스트 모드'는 한층 빠르고 강렬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글로 프로의 소비자가격은 10만 원이며, 네오 제품군의 가격은 1갑(20개비) 당 4500원이다. 글로 프로 및 네오 2.0 제품은 2일부터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담배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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