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월간 순 이용자 수 1천만명 달성 목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월간 순 이용자 수 1천만명 달성 목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2.01.16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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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형 비즈니스 기반 업계 1위 생활금융 플랫폼 달성 주문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올해 통합 월간 순 이용자 수(Monthly Active Users, MAU) 달성 목표치를 1천만명으로 설정했다.

신한카드는 임영진 사장이 지난 14일 을지로 본사에서 임부서장 전원이 온·오프라인 듀얼로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상반기 사업 전략 회의를 주재해 이러한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사진=신한카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사진=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이 언급한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 플랫폼인 '신한플레이(Play)'와 자동차 종합 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소상공인 통합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Allthat Service)' 등의 월간 이용 지표다.

현재 신한플레이 MAU가 6백만, 신한마이카가 1백만 수준으로 통합 MAU 1천만 달성은 신한카드의 도전적 목표치라 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고유의 고객 경험을 만들고 디지털 플랫폼 전반을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운영하기 위한 도전적 목표치를 제시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미래형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진화를 통한 No.1 디지털 컴퍼니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

임영진 사장 이하 회의 참석자 전원은 이날 '딥 플레이(Deep pLay)'라는 올해 전사 전략 방향 아래 사업 라인별 목표 달성 방안을 공유하고 올 한해 강력한 돌파(Breakthrough) 경영을 위한 조직 모두의 의지를 다졌다.

아울러 창업 40주년을 맞은 신한금융지주의 올해 경영 슬로건인 'Breakthrough 2022, RE:Boot 신한' 전략과 연계해, '一流 신한'을 위한 재창업 각오와 함께 문화와 리더십의 대전환에 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임영진 사장은 임부서장들에게 '소통과 공감', '치열한 고민과 학습', '과감한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상호 이해와 소통을 통한 조직의 공감대를 키우고, 창의적 시각과 끊임없는 학습, 그리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조직 문화와 창의성과 주도성에 기반한 셀프 리더십을 통해 미래형 비즈니스 기반의 No.1 생활 금융 플랫폼을 달성해 나가자"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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