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광고모델 '송강·김도연' 통해 '합리적 요금제' 강조
KB국민은행 Liiv M, 광고모델 '송강·김도연' 통해 '합리적 요금제' 강조
  • 김연실 기자
  • 승인 2022.03.25 15: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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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송강, 김도연이 함께한 ‘Liiv M(이하 리브모바일)’두번째 광고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요금폭탄?! 맞아도 싸요’라는 광고 카피를 활용해 리브모바일의 합리적인 요금제를 강조했다. 흑백의 영상미를 활용해 모델 주목도와 카피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브모바일의 청년희망 LTE 요금제, LTE 든든 무제한 요금제, 나라사랑 LTE 요금제, FLEX LTE 요금제와 핵심 서비스인, 데이터쉐어링, Liiv M 멤버십을 홍보한다.

사진=국민은행
사진=국민은행

‘청년희망 LTE 요금제’ 광고 영상은 케이블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5초 소재의 광고 영상 6편과 6초 소재 범퍼광고 6편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SNS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송강과 김도연의 화기애애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요금제는 비쌀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공개된 ‘I Liiv You, I Liiv M' 광고에서는 송강, 김도연의 청춘남녀 로맨스 콘셉을 활용해 MZ세대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강화했다. 또한 정부의 청년 지원정책에 발맞춰 청년들의 통신비 부담 완화를 위해‘청년희망 LTE 요금제’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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