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세계를 달리다' 광고 캠페인 온에어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세계를 달리다' 광고 캠페인 온에어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2.04.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지형과 기후에서도 잘 달리는 타이어' 강조하는 영상 광고 론칭
국내 지상파TV, 해외 CNN, 유로스포츠TV까지…국내외 매체 라인업 다양
금호타이어 광고 캠페인 한장면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광고 캠페인 한장면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이달부터 '세계를 달리다'라는 컨셉으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국내외 매체를 통해 지구 상 다양한 지형과 기후를 극복한 금호타이어의 제품력과 브랜드 강점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전세계 어디든 달리지 못할 길은 없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국은 알래스카(북미), 뉘르부르크링(독일), 노르망디교(프랑스), 데스밸리(미국) 등이 연상될 정도로 지역별로 다양한 지형을 갖고 있고, 기후도 제각기 다르다. 

금호타이어는 연구개발을 통해 이런 특성을 극복한 우수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각지의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타이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세계를 달리다' 광고는 국내 지상파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디지털 매체까지 폭넓게 노출될 예정이며 글로벌로도 매체 영향력을 인정받은 CNN, 유로스포츠TV와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이강승 글로벌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전세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타이어의 활약상을 드러내고자 제작했다"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어디서나 잘 달리는 탁월한 제품력을 강조하고, 금호타이어의 강점을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대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영상매체, 소셜미디어 광고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후원), 스포츠 마케팅(영국 토트넘 핫스퍼, 독일 레버쿠젠, 미국 NBA, 체코 믈라다 볼레슬라프 후원)을 통해서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