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직원·제안 우수고객 17명 시상
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직원·제안 우수고객 17명 시상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03.22 14: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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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용 은행장 "고객 신뢰는 은행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소비자 보호 적극 실천"

NH농협은행이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권익을 제고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고, 농협은행에 우수 제안을 해주신 고객을 초청해 금융소비자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사진 맨 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이 2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석용 NH농협은행장(사진 맨 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이 2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제안 우수고객, 금융사기 예방 우수 직원 등 총 17명을 시상하면서 "고객의 신뢰는 농협은행이 성장할 수 있게 한 가장 큰 밑거름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받아 문제점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소비자 보호를 적극 실천하여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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