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1.12.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 B2C 시장 확대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강화 및 가치 있는 고객 경험 콘텐츠 확대 예정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을 통해 2년 연속으로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을 통해 2년 연속으로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금호석유화학)

코로나19 장기화 이후 온라인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홈페이지가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어 주목된다.

금호석유화학은 자사의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4천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금호석유화학은 올해 상반기에 본격적인 창호 B2C시장 공략에 나서며 일반 소비자 접점 확대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휴그린 홈페이지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을 고려해 심플하면서 가시성이 높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배치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그린 톤의 브랜드 컬러와 모델 신민아 이미지를 활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한 점이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성과의 바탕이 되었다.

휴그린은 지난 11월,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창호 설치 견적을 확인하고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는 '셀프 견적 및 시공 상담 서비스'를 출시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최근 퀵 메뉴 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서비스 접근성까지 높였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홈페이지의 기능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며 "휴그린 브랜드에 대한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 도입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