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패널 'NU(뉴) 어드바이저' 모집
우리카드, 고객패널 'NU(뉴) 어드바이저' 모집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02.07 15: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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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경영 실천 위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우리카드는 금융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NU(뉴) 어드바이저'를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올 3월부터 연말까지 약 20명 규모로 운영되며,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과 아이디어, 금융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현장 간담회와 온라인을 통해 제안한다.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올해 독자카드 발급, 독자 가맹점 구축 등 소비자 편의에 직결되는 신규 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이에 더욱 활발한 고객패널 활동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우리카드는 패널 인원을 2배로 늘렸고 온·오프라인 소통 기회도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신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만족할 만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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