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야방가워' 캠페인 공약 실천" 아가방, 물품 2만여 점 기부 단체 전달
"'아가야방가워' 캠페인 공약 실천" 아가방, 물품 2만여 점 기부 단체 전달
  • 황병우 기자
  • 승인 2019.12.0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의 날 캠페인 '아가야방가워' 공약 실천…국내 대표 기부단체 3곳에 2만여 점 물품 전달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 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 아가방앤컴퍼니가 임산부의날 캠페인으로 내걸은 공약을 실천해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9월23일~10월20일 진행한 임산부의날 캠페인 '아가야방가워'의 일환으로 계획했던 기부 물품 약 2만여 점을 적십자, 사랑의 열매,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아가야 방가워' 임산부 응원 캠페인 기간 중 관련 해시태그를 달면 그 개수만큼 물품을 기부하는 행사였으며, 한 달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약 100여 명이 참여해 임산부와 초보 육아 부모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캠페인 종료 후 적십자, 사랑의열매, 굿윌스토어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의류, 유아용품 2만여 점을 전달했다. 

아울러,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코리아와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개인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을 모아 전달하는 '재사용 물품 기증' 행사를 추가로 진행했다. 

이날 모인 물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사회공헌 담당자는 "처음 시작은 임산부 배려 문화를 위한 캠페인이었지만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가치 있는 나눔 문화에도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9월 미혼모 자립지원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 행복한나눔, 서진교회에 제품 6만여 점을 기부한 바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